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체 물리학자 겸 공상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3:01

    며칠 전에 그는 밤여름에 항상 자신라에 갔다 어디로 갔는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다.아리스토텔레스 - 백과전서식 두뇌소유자 모자신리자의 레오자 신도 다빈치 , 에디슨, 아인슈타인, 스티븐 호킹 이런 사람들을 보통 천재라고 합니다. 대단한 추리력 기초적인 학습 능력이나 영감 모두 뛰어난 사람들이었다.호킹 박사는 신이 없다고 결론지은 사람이었다. 그 죄로 평생 근육이 말해주는 병에 시달리다 경제력의 도움으로 꽤 장수했다. "우리의 수학적 공식과 논리로는 신인할 수 없었을 거였다.몸으로 느끼는 신과의 교류, 체득도 없었을 것이다.저는 종교인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그와 자신의 생각은 당신과는 다르다.신은 존재합니다라는 것이었다.우주를 총괄하는 신부터 뒷산을 관장하는 신까지 구전되었다.호킹에서도 신이 셨다.높고 오전에는 신들은 중득하고 지혜롭다"의 격이 올라가는 것이었다.호킹 그가 신과의 교류나 교감이 있었다면 신을 부정할 수는 없었을 것이다. 실제로 수학, 과학, 천문학에는 몰두했지만 종교학적 측면은 무식했습니다.힘들게 사는 괜찮아 춚아이를 착하게 살고 있는 괜찮아춚의 삶을 긍정하는 일은 힘들었을 것이고, 신을 알고 싶지도 않았을 것이고, 무려 정확하게 분노했을 것이다.자신같은 천재를 기저귀를 차고 모멸감을 느끼며 살았고, 이야기 년에는 말도 못하고 뇌에 컴퓨터를 매고 음성으로 바꿔 말하고 강연했습니다.신에게 기도로 도움을 청했다면 더 자신은 인생을 살았을지도 모른다.죽는 순간까지도 신을 부정했습니다.엄마, 아빠를 모르고 살아가다 죽는 고아처럼, 괜찮아·우리의 지식과 영감으로, 많은 사람들의 말소리를 흔들고, 괜찮아·우리의 능력을 구가했지만, 괜찮다고 스스로를 다스리고, 관장하는 신을, 만 스스로 둘 수 없었다.다시 학자로 태어날 수도 있고 하찮은 동물로 태어날 수도 있다.도도한 그대여, 괜찮아라는 말 그대로 공상가로 정확한 수학공식과 과학적 논리를 맹종하고 조용히 떠났다.성경인 불법에 조금이라도 흥미가 있었을지도 모른다.수천억 년 동안 부처님법만 믿기가 힘들다는데, 성경이라도 붙잡고 가끔을 내주셨으면 좋았을 텐데, 그는 블랙혼에 조용히 씻겨졌다. 사람은 윤회를 합니다."가자신동물이라도 태어나고 자랐으니, 살생하지 않는 이야기여야 한다"는 것은 웃긴 이야기였을 것이다.형제를 왜 먹느냐는 소리에 코방귀 뀌어야 했다. 왜 맛있는 고기를 못 먹냐고 유럽인의 주식인 쇠고기를 얘기했다.자신도 불제자로서 고기를 먹고 있지만, 많이 줄이고 있었다.사람은 본래 채식동물이기 때문에 육식거부반응으로 암이 생성되기도 합니다.호랑이 몸 사자는 장이 짧다.고기가 소화되기 쉽기 때문이었다.사람의 길이는 매우 길다.7~8미터에 이른다.초식을 많이 하던 동물이라는 물증이 있었다.그건 그렇고, 호킹 박사가 요즘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대화 할 수 있다면, 불법으로 닐바자리의 경지에 올라가 윤회하지 못하고 고통으로 가득 찬 고해의 바다에서 빠질 수 있느냐고 알려주고 싶다.나 자신도 괜찮다·아이가 살았을 때 어떤 정도의 증득을 할지는 모르지만 죽는 순간에 불법을 공부하는 수행자로 거듭나게 해달라고 아미타불님에게 청원할 예정이었다.그림을 그리느라 팔이 아파서 글씨를 제대로 못 써서 졸필이 되었지만 말소리에는 들어간다. 철이 드는 아이처럼 좋아 보인다*스티븐 호킹 박사가 대학시절 후당교수와 수학계산에 대해 말다툼을 벌였지만 결국 호킹이 이겼을 정도로 계산이었고, 모든 수학에서는 천재성이 보였을 정도였다.지식을 사랑했는지 몸매가 불편해서 섹스도 멋지게 즐기는 자신감 운동을 즐기는 타입이 아니기에 계속 공부해 학생을 가르치고 공상에 빠져 살았을 것이다.부처님 세계에 들어가 계율을 지키고 수행을 게을리 하지 않고 여러 신통을 얻어 반물리적이고 중력을 거스르며 타인의 병을 고치고 명상으로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악마의 손아귀에 잡히지 않고 그물에 걸리지 않는 장라다처럼 살아갈 수 있는데 병마도 악마의 첫 종으로 보았기 때문에 많은 신장들이 에워싸고 안락하고 행복하게 살다 죽는 삶은 불쌍하게도 모른다는 것이었다. 고통과 행복을 초월하는 증득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살았고,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니이체처럼 지식을 사랑하고, 우주의 일부를 해석하고 읽어내고, 많은 사람과 제자들에게 알려갔다.과연 이 후생에 어디서 어떻게 태어났는지 궁금하다. 윤회라는 현상을 체험한 자신은, 이렇게 의문을 느끼게 합니다.안녕 스티븐 호 호킹 박사 우주의 희미하게 푸른빛을 내는 별이 되었으면 좋으련만...20하나 8.5. 하나 2(토)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